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그립톡없니? 너 핸드폰 잘쓴다고 말 못하겠는데!?

미최부가 직접 찍은 사진이 아님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소확행을 위해 여러 가지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는 미최부입니다 :)

 

 

제가 오늘 소개할 소확행 제품은!

 

한번 쓰면 안 쓰고는 못 배긴다는 그립톡입니다!

 

 저도 최근부터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정말이지 왜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는지 알겠더라고요.

요즘은 정말 많은 디자인들이 나오고 우리가 원하는 그림들로 주문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여자 친구랑 각자의 이니셜을 넣어서 주문 제작했는데 정말 너무 이쁘더라고요.

일단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우리의 소확행을 위해서 필수가 된 듯싶습니다.

 

 처음에 이걸 쓰고 있는 지인들에게

'불편하게 이걸 왜 써? 안 그래도 무거운 핸드폰 들고 다니지도 못하게 말이야!'라고 지적하곤 했는데요 ㅜ

정말 바보는 그립톡을 안 쓰고 있는 우리였습니다..

 

 이걸 읽고 계시는 분들도 아직은 반신반의하실 텐데요!

제가 왜 그립톡을 써야 하는지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을 다 읽고는 바로 주문하러 가실 거예요 ㅎㅎ

 

 

 

*참고로 제가 올리는 글들은 광고를 위한 리뷰가 아니고

여러분들의 소확행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는 글들이니

'광고 아니야?'라고 의심하지 마시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

 

 

 

그립톡의 장점들을 이야기해보자면

 

 

 요즘 핸드폰들이 아무리 얇아지고 가벼워졌다 한들 우리의 손크기로는 아직 감당을 못하고 있지요?

제가 손이 작고 건조해서 핸드폰을 새로 사도 1년 안에 무조건 액정이 깨지곤 했어요.

제가 그립톡을 사야겠다고 결심한 가장 큰 계기가 바로 이런 이유였어요.

저처럼 핸드폰을 자주 떨어뜨리고 항상 액정이 금이 나있는 분들은 꼭!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액정 수리 값만 거의 2~30만 원인데 이 작은 제품 하나로 그 돈을 아낄 수 있는데 어떻게 안 쓰겠어요!

싼 건 3천 원에서 정말 비싸면 2만 원까지도 가지만 평균적으로 5~8천 원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8천 원의 행복. 이것이 진정한 소확행 아닐까요??

 

 

 그리고 전화를 받거나 영상을 볼 때 정말이지 손목에 무리도 안 가고 너무너무 편하게 사용할 수가 있어요.

큰 핸드폰을 직접 손으로 잡고 사용하면 손가락이나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가서 아프셨던 분들 많으실 거예요.

하. 지. 만. 그립톡을 사용하는 순간 그런 걱정은 하늘나라로..

단지 손가락 두 개만 끼운 것인데 이런 편함을 느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놀라실 거예요.

핸드폰 악세사리계에 에이스 침대로 불려도 될 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XD

 

 

 또 하나의 장점은 요즘 남들은 가지고 있지 않은 차별화된 액세서리들을 많이 찾으시잖아요?

핸드폰 액세서리 중에서 이렇게 직접 커스텀을 해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들이 많이 없을 거예요.

케이스 정도? 

이러한 가뭄 속에서 우리를 표현해 낼 수 있는 옵션이 하나 더 생겼다는 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가족, 친구, 커플끼리 자신이 원하는 그림이나 문구를 넣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 건지 

해본 사람들만 안다는 사실! 

 

 

 가격적인 면에서도 아주 만족스러운데요

케이스는 일반 실로콘도 15,000원 주문 제작하면 이것저것 해서 최소 25,000원 정도 비용이 발생하는데 반면에,

제가 주문한 제품은 15,000원 정도로 아주 적정한 가격을 내고 구매를 했네요.

정말 비싸야 2만 원 정도인데 굳이 이런 제품 사용하지 않으셔도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사장님들이 싫어하시려나 ㅠ 

 

 

 

아 그리고 구매하실 때 주의하셔야 될 게 있는데요,

 

미최부가 직접 찍은 사진이 아님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그립톡은 이렇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편하게끔 높이 조절이 가능한데요,

제품마다 2단계로 끝나는 제품이 있고 3단계로 끝나는 제품이 있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 본 결과 3단계까지 올라가는 제품을 구매하셔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2단계까지만 되는 제품은 아무래도 손가락 두께보다 낮게 형성이 되어서 아프더라고요 ㅜ 

이점 꼭 유의하셔서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구매를 하셨다면 이걸 어디에 붙여야 할지 고민이 생기실 거예요.

뒷면 정중앙에 붙이시는 분들이 계시고 중앙에서 조금 위에 붙이시는 분들이 계세요.

이건 정답이 없고 자신의 손크기와 평소 사용하시는 습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붙이시기 전에 먼저 테스트를 해보시고 붙이셔야 해요!

한번 붙이면 안 떨어지니 천천히 고민해보시고 하셔야 해요.

 

 

 

 

 자 어떠셨나요? 

그립톡 이거 물건이지 않나요?

우리의 소확행을 위해 꼭 구매하셨으면 하는 제품이어서 소개를 해드렸어요.

궁금하신 게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제가 하나하나 답변해드릴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